09년 모하비는 변신중 완결 입니다!!
안녕하세요~~ 드디어 작업을 모두 종료 했습니다..
완벽하지는 않지만 나름 많이 고민하고 신경써서 했다고 생각 합니다..
시트를 교체 했습니다..더 뉴 모하비 순정 시트로 해보려 했지만 가격이 엄청 납니다...나파 가죽시트라 그렇 답니다..
검색해 봅니다..몇일을 검색해 봅니다..마음에 드는게 잘 안나 옵니다.. 드디어 마음에 드는 시트가 나타났습니다.. 문의해 봅니다..
가격이 터무니 없습니다..거기에 도어트림 추가비용 20만원 달랍니다..중신형 스위치 바꿀수 있냐 문의하니 불가능 하답니다..
또 검색 검색 찾았습니다!! 상당히 실력이 있어 보이는 곳입니다..
사진을 보내 드립니다..제가 원하는 시트가 이거다 했더니 가능 하답니다..100%는 저작권 때문에 안되고 90%까지 제작해 주신다 합니다..
스위치도 가능하고 도어트림도 가능 하답니다..
업체 정하고 작업 들어 갑니다..1달정도 통화하고 사진 주고 받고 제가 시간이 없어서 탁송으로 보내고 받고 2틀 걸렸습니다..
가격대비 만족하고 제가 원하는 스위치 작업도 잘 해주셔서 85% 만족합니다..
다만 도어트림이 맘에 안들어 다시 작업 하기로 했습니다.. 스터치 없이 작업 하는건 저도 하겠습니다..;;
요건 g패드 10.1 에 몬스터 게이지 설치후 실행한 사진 입니다.. 연비 안습..ㅜ 두시간 동안 차에 시동 걸어 놓으니 연비가 이렇네요...
상당히 좋은 제품 입니다..운전 습관이 바뀝니다..
이것보다 가격이 절반인 제품도 있으나 제차는 소중하기에 이걸로 구입 했는데 만족 합니다~~
핸들에 자세하게 보시면 검은색 버튼이 하나 보입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리모컨 입니다..코다휠이라고 합니다..편리 합니다..
듣기 싫은곡은 넘길수 있고 또듣고 싶으면 다시 들을수 있고..스마트폰 리모컨 몇가지 있는데 혹시 필요 하시면 코다휠로 하세요..
저렴한거 구입 했다가 실패 해서 차에서 굴러 다닙니다..ㅜ
중신형 열선 통풍 스위치 작업 사진 입니다..
에코와 전방 감지기로 알고 있는데 제차와 상관없는 기능 입니다만 추후에 릴레이 연결하면 온 오프 스위치로 사용 가능 하다고 합니다..
3단 열선 통풍으로 바꿀려면 중신형 열선 패드와와 묘튤??과 스위치에 배선 개조가 필요 합니다..참고 하세요..
제차엔 블루투스 기능이 없습니다..예전부터 장착하고 다녔던건데 선이 보기싫어 기어판넬 밑으로 선 정리해서 장착해 봤습니다..
나름 깔끔 합니다..
제품명은 클러스터 톡2 입니다..
차량 문 하단에 LED 바 설치해 봤습니다..앞문은 간단한 작업이나 뒷문이 어렵더군요...
참고할 사항은 조수석 뒷문에는 상시 전원을 따올때가 없는거 같더군요??...확실하진 않아요...
저는 시간이 없어서가 아니라 귀찮아서 운전석 뒷문 작업한 곳에서 선열결해서 작업했습니다..
제 생각엔 운전석 조수석 앞문만 작업 하셔도 괜찮을거란 생각이 듭니다..앞문 작업은 상당히 쉽습니다.
뒷문은 스트레스 받아요..ㅜㅜ 시간도 많이 걸리구요..
트렁크에도 LED바 장착했습니다..예전에 필러 작업할때 트렁크 전구쪽에서 선을 빼놔서 작업했는데 이게 제일 맘에 드네요..
트렁크 독립적으로 문열면 불 들어오고 닫으면 꺼집니다..
마무리 하겠습니다..
제가 직접 할수 있는건 시간 날때마다 틈틈히 작업하고 직접 못하는건 업체에 맡겼는데
업체와 고객의 생각이 틀리고 마무리가 맘에 안드는건 어쩔수 없나 봅니다..
나름 업체 입장에서 시간도 많이 드리고 현금으로 결재해 드리고 난해한 부탁이면
돈도 더 드리고 했지만 소소한 마감이 맘에 안드는군요..
한방에 끝나는 일이 없고 작업하면서 작은 스크레치가 발생 하고 마감 불량 하고..ㅜㅜ..뭐 사람일이 그럴수 있다 생각합니다..
아무리 A/S 잡아 준다고 하지만... 내차라 생각하고 작업 하시면서 이상하다 싶고 아니다 싶으면 고객과 소통하고 꼼꼼하게
작업해 주시는 곳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저처럼 작업 하시고 싶다 생각하시는 회원님이 계시면 말리고 싶습니다.. 늙고 살빠져요..ㅜㅜ
그냥 더 뉴 모하비로 질르세요~~~
[출처] 09년 모하비는 변신중 완결 입니다!! (기아자동차 공식 모하비 대표카페- 클럽하비) |작성자 i경기i 민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