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없이세차 하고 자동차광택까지 한번에 미세먼지,추운겨울에도 세차 하자(feat.몬스터블러드)

몬스터게이지 0 4,433

안녕하세요. 사랑나무아빠입니다.

주말에 지인 결혼식에 참석을 하는 관계로 물 없이 세차 한번 해봤습니다.
지난번 유리막코팅 했던 같은 회사 제품이에요~ ^^

미세먼지에 더러워진 자동차
물없이세차 하고 자동차광택까지 한번에 미세먼지,추운겨울에도 세차 하자(feat.몬스터블러드)
미세먼지가...

위 사진은 주말 행사를 위해서 지난주에 미리 자동세차를 돌린차의 모습이에요.
요즘 미세먼지가 높음을 넘어 매우높음을 연일 기록하고 있기에 야외에 주차한다면 저렇게 되는 건 당연지사.
수건으로 한번만 쓰윽 딱아줘도 차이가 나는데요.

다시 세차장 가기는 기스가 많이 갔지만 자동차에게 미안하고, 그렇다고 손세차 하려니 겨울이 시작된 관계로 손이 시려울테고...
어떻게 좋은 방법이 없을까 찾아보다가 알게된 제품이 바로 몬스터블러드 Waterless All in One 제품입니다.

몬스터블러드 워터리스 올인원

세정과 왁스, 광택이 한번에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 제품입니다.

고체 왁스중에 고급라인에 속하는 브라질산 카나우바 왁스 성분이 들어간 제품입니다.
초콜릿 코팅에도 쓰이는 성분이라 먹어도 되는 안전한 왁스입니다.(계면활성제 등 다른 성분들도 함유 되어 있으니 당연히 마시면 안되요!!!)
그래서, 일반적인 다용도 세정제나 물왁스와는 차원이 다르다고 생각이 되는데요.

사용방법은 왁스성분이 잘 혼합 되도록 흔들어주고, 15cm 이상 거리에서 부분적으로 분무하며, 물기제거, 마른 타월 버핑을 해주면 됩니다. 절차는 간단하지만 큰 먼지나 모래, 낙엽 등 과 같은 큰 이물질이 있을 경우엔 도장면에 스크래치가 나므로 미리 제거 또는 물세차를 해주셔야 해요. 즉, 미리 세차를 한번 한 차량을 지속적으로 관리하기에 아주 딱 맞는 제품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구성품

500ml 한통과 작동이 잘 되는 분무기 그리고 두툼한 스웨이드 극세사타월이 들어있고요.
타월이 한 장 더 필요하기 때문에 별도로 준비해 줍니다.

스프레이를 조립하기 위해 액체를 봤더니 불투명한 젤리 처럼 흰색으로 보이네요.

전면유리에 분사

사실, 전면유리에는 권장하지 않는다고 합니다만, 깨끗하게 하면서 동시에 코팅이 되는 것을 가장 잘 확인 하려면 유리가 가장 잘 느껴지기에 시공하였습니다. 물을 분사하여 성능을 확인해 보지 못해 비가 오는날에 봐야하겠지만, 1등급 카나우바왁스 성분이 들어 있다고 하니 믿음이 들어 분무하였습니다.

빠르게 마르기 때문에 한번에 딱을수 있는 부위 만큼만 2~3번 뿌려주고 극세사타월로 한번 딱아줍니다.

그리고, 바로 다른 마른 타월로 다시 딱아주면 금새 물기는 날라가고 한두번 문지르면 코팅이 되어 타월이 쉽게 미끌리는 것을 느낄수 있어요.
(실제 작업 영상이 아래에 있으니 확인해 보세요. 금방 깨끗하게 세차되면서 코팅이 됩니다)

건조가 빨리 되기 때문에 햇빛은 피해서 그늘에서 작업해 주시고,
물없이 세차하는 것이기 때문에 지하주차장에서도 간단히 작업이 가능하겠습니다.
(저도 지금 지하주차장이고요)

자동차 본넷

본넷을 시공하였는데요. 신차때 유리막코팅을 안했던 관계로 자잘한 스크래치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아래 사진을 보면 제품 사용 전,후 비교가 되는데요.

좌: 세차전 . 우: 워터리스 올인원 사용후

어두운 지하 주차장에서 세차를 하니, 사진상으로는 정확히 보이지가 않네요.
눈으로 보면 확실히 깨끗해 지는데 말이죵~
그래서, 아래 영상으로도 준비했어요~~~

몬스터블러드 워터리스 올인원을 이용하여 물 없이 세차하는 모습

이렇게 저희집 차량 두대를 직접 세차해 보니,
요즘 같이 추운 겨울, 기온이 낮아 물 세차 절대 불가한 날씨에 물 없이 세차 하고 왁스까지 한번에 가능한
몬스터블러드 워터리스 올인원 아주 대만족 입니다.
(물론, 고체 왁스나

2대를 30분만에 세차 완료!

중형차 기준 7회 이상 가능하다고 하니, 세차장 7회 비용으로 본 제품 구매 한다고 해도 저렴하네요.
물론, 본인의 힘이 좀 필요하지만, 저의 경우는 자동 세차 후 물기 딱는 작업을 하기 때문에 시간과 노동력은 본 제품을 쓰는거나 세차장 가는거나 똑 같다고 생각되네요. ^^;;;
(물 부족 국가인 우리나라에서 물도 아낀셈)

   

Comments